벨로스터 터보 시승기 장점 옵션 상세 분석
현대 벨로스터는 준중형 자동차로 한국에서 분류되며 C 세그먼트의 차량으로 해외에서 분류되는 모델이며 해치백 자동차 시장에서 세계적으로 우수한 수준의 시장 점유율을 보이는 차종입니다. 또한 2019년에 모델 풀체인지를 거쳐 현재까지 해당 모델이 판매되는 상황입니다.
① 외관
현대 벨로스터는 속도감있는 직선을 주로 사용하여 주행성을 강조한 감성을 만들어내고자하고있으며 헤드램프와 잘 어울리는 모양의 안개등을 범퍼 하단에 과감하게 장착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완만한 텀블 홈이 세팅되어있어 벨로스터의 스포티함이 돋보이는 차량 자체의 감성을 표출해주고있습니다.
여기에 완만하게 어프로치 앵글의 각을 설정하여 고속 주행에서도 안정감있는 느낌을 운전자에게 선물하며 날카롭게 찢어지는 형태의 리어램프를 후면에 위치시켜 스포티한 후면 디자인을 뚜렷하게 자랑합니다. 또, 17인치 또는 18인치 휠 디자인 패턴의 휠 커버로 바퀴를 꾸며 벨로스터만이 제공하는 유니크함을 미묘하게 표현합니다.
② 내관
현대 벨로스터는 7인치 고해상도 중앙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쾌적하게 영상을 전달하고있으며우수한 시인성을 가지는 계기판을 클러스터에 삽입하여 보기 좋게 주행 정보를 운전자에게 제공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전체적인 디자인과 잘 어울리는 인스트러먼트 패널을 탑재하고 있어 다양한 벨로스터의 장비들을 실내에 장착하고있습니다.
여기에 3점식 안전벨트 등의 기능을 뒷좌석에 탑재하여 안전한 후방석 동승이 가능하게 만들고있으며합리적인 재질을 사용한 다소 얄은 라인 도어 트림을 실내에 장착하고 있어 벨로스터의 디자인과 안정성 등 각종 장점을 탑승자에게 제공하고있습니다. 여기에 여유로운 수준의 전방 레그룸을 확보하고 있어 운전자로 하여금 불편하지 않은 주행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주고있습니다.
③ 제원
현대 벨로스터는 전방 충돌 방지를 통해 안전한 운전 환경을 실현하고 열선 스티어링 휠을 통해 겨울철 따뜻한 실내 환경을 연출합니다. 또, JBL 프리미엄 사운드를 통해 입체감 넘치는 사운드가 실현되게합니다.
현대 벨로스터는 최대 토크는 24.7kg.m, 과급방식은 싱글 터보, 엔진방식은 직렬 4기통의 성능품질을 가집니다.
현대 벨로스터 차량의 시작 가격은 우리나라 기준으로 대략 2625만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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